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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이사 파손 보험청구

해외이사

by 나현대 2024. 7. 16. 16: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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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전제품부터 가구, 주방용품, 생활용품,
옷가지, 이불, 책 등 
사용하던 물건들을 해외로 운송하는 해외이사!

튼튼한 포장자재로 꼼꼼하게 패킹하고
안전하게 운송한다고 해도,

장기간의 해상 및 육로 운송 도중에 여러 상황에 따라
해외이삿짐 파손의 위험이 있기 마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외이사화물 적하보험 가입은 물론
해외이삿짐 파손이나 분실 시 해당 문제를 보상받을 수 있는
해외이사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현대해운은 해외이사 운송에 최적화된 특수 포장자재 사용,
오랜 경력의 물류팀 정규직 직원이 
해외이삿짐을 안전하게 포장해드리고 있으며,

해외이사화물의 포장에서 배송까지 
모든 과정을 총괄하는 독자적인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세계 최대 보험사 AIG 이사화물 적하보험 가입으로 
해외이사화물의 파손이나 분실 등 
운송 중 발생할 수 있는 모든 특이상황을 대비하고 보장해드리고 있습니다.

현대해운 해외이사 서비스 이용 중
이삿짐을 인수한 후 파손된 물품이 확인되면,

보험청구서와 파손된 물품 사진자료 및 수리견적서를 
1개월 이내에 제출하시어 보상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해외이사화물 인수 후 1개월이 경과된 경우 
보험청구가 불가하오니 유의해 주세요.


해외이사화물에 대한 분실이 확인되면 
화물 인수 당일 현지 법인 및 에이전트에서 분실 확인서(DELIVERY RECEIPT)를 발급해드리며, 
보험 청구 시 관련서류와 함께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현대해운 해외이사 보험청구 절차 안내

1. 파손이나 분실 등 특이사항 발생

2. 보험 청구서류 작성

3. 현대해운 고객지원팀 접수

4. AIG 보험사 전달

5. 손해사정부 서류심사

6. 고객 지정계좌 입금

*현대해운 해외이사 보험청구서 샘플 양식


보다 자세한 해외이사 보험청구 사항은
1:1로 배정된 현대해운 해외이사 담당 컨설턴트를 통해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

https://www.cyhds.com/main/move/estim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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